티스토리 뷰


 

한국 캐나다 야구 중계 인터넷
어제 한국 호주 야구 중계 재밌게 보셨나요? 한국 야구 대표팀은 프리미어12 조별리그 1차전 호주를 상대로 5-0 승리했습니다. 오늘 한국 상대는 캐나다 인데요. 한국 캐나다 야구 중계 및 전력분석 알아보겠습니다.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에서 주관하는 2019 프리미어12 1차전에서 기분 좋은 완승을 거둔 한국 야구대표팀은 오늘 2차전에서 캐나다를 만납니다. 한국 캐나다 야구 경기는 어제와 같은 시간인 7시부터 시작되는데요.  중계 방송은 6시 50분부터 시작입니다.

 

한국 캐나다 야구 중계 방송은 지상파 SBS 채널에서 독점 생중계 됩니다. 한국 캐나다 야구 인터넷 중계 방송은 웨이브(구.푹티비), 스포츠무료중계, 실시간야구중계방송, 야구경기생중계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국 캐나다 야구 중계 외에 서울 예선을 거치는 C조 다른 나라들의 경기는 SBS스포츠 채널에서 단독 TV중계되고 웨이브, 스포츠무료중계, 야구경기생중계 사이트에서 인터넷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12 조별리그 1차전 한국 호주 경기에서는 6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친 선발투수 양현종과 이영하-이용찬-원종현 으로 이어지는 완벽 계투로 5-0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한국이 호주에게 내준 안타는 내야안타 1개가 전부였습니다.

 

그러나 한국 야구 대표팀의 문제는 중심 타선입니다. 특히 4번 타자 박병호의 부진이 아쉬운데요. 1차전 호주전에서 5타수 무안타를 기록하는 동안 삼진을 3개나 당했습니다. 톱타자 박민우와 포수 양의지도 4타수 무안타로 묶이며 중심타선의 침묵이 아쉬웠습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은 7일 오늘 캐나다와 2차전을 치릅니다. 캐나다 대표팀은 6일 ‘아마추어 야구 최강’ 쿠바를 3대 0으로 꺾었습니다. 오늘 한국 캐나다 경기는 사실상 조별리그 1위 결정전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한국이 캐나다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조 1위를 사실상 결정짓고 일본에서 열리는 슈퍼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게 됩니다.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에는 도쿄올림픽 출전권이 걸려 있는 중요한 라운드 입니다.



6개국이 본선에 진출하는 도쿄올림픽 야구 부문에는 개최국 일본과 유럽 쿼터 이스라엘이 참가 자격을 이미 획득한 상황입니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국가 중에서 프리미어12 대회 성적이 가장 좋은 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는데요. 한국 야구 대표팀은 개최국 일본을 제외하고 대만과 호주를 슈퍼라운드에서 제쳐야만 올림픽 출전권이 보장되는 것입니다. 

대만은 B조에서 이미 2연승을 거두며 슈퍼라운드 진출을 확정한 상태입니다. 다만 7일 일본과의 3차전을 통해 순위결정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한국 캐나다 경기가 중요한 이유는 한국이 조별리그에서 2위를 할 경우 1패를 안고 슈퍼라운드에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한국 야구 대표팀은 캐나다를 맞아 SK 와이번스 김광현 선수가 선발로 나섭니다. 캐나다 또한 좌완 선발 투수를 예고했는데요. 한국 대표팀은 예전부터 캐나다 선발로 로버트 자스트리즈니 선수를 예상했습니다.

 

자스트리즈니는 2013년 시카고 컵스에 2라운드 전체 41순위로 지명된 유망주 출신 입니다. 올해는 LA 다저스 소속으로 마이너리그 더블A와 트리플A를 오가며 23경기(113이닝) 4승 8패 평균자책점 5.58을 기록했습니다. 

 

국제대회에서 강력한 선발이 등장하면 아무리 좋은 타자도 대응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국제 심판의 스트라이크존은 국내 프로야구에서보다 넓은 편인데요. 어제는 중신 타선 외에서 활약해주면서 5득점을 거두었지만 상대하기 까다로운 좌완 투수를 상대로 한국 타자들이 어떤 공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잠시후 6시 50분부터 한국 캐나다 야구 중계 방송이 시작됩니다. 어제와 같은 기분 좋은 승리를 기대하면서 오늘 중계도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