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에콰도르 4강 인터넷 중계 u-20 월드컵 축구

20세 이하의 어린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한국 축구를 빛내고 있습니다. 대표팀은 36년 만에 4강 신화 재연하고 또 다른 역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u-20 월드컵 4강 한국 에콰도르 인터넷 중계 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u-20 월드컵 한국 에콰도르 4강 경기 일정은 6월 12일 오전 03:30분에 진행됩니다. 방송시간은 경기 30분전인 2시부터 시작됩니다.  

 

축구 한국 에콰도르 4강 중계는 kbs2, MBC, SBS 채널에서 각각 동시 생중계 예정입니다. 한국 에콰도르 인터넷 중계는 아프리카tv 스포츠중계, 축구생중계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u-20 월드컵 4강 특집으로 올레tv모바일에서 인터넷 생중계 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통신사에 상관없이 올레tv 모바일에 접속하여 로그인만 하면 '실시간tv' 메뉴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한국 에콰도르 전력비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이번 u20 대회 5경기에서 7득점과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에콰도르는 7득점과 4실점으로 우리와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한국 에콰도르 역대 상대 전적은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올해 5월에 있었던 비공식 평가전에서 이강인의 결승골에 힘입어 1: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비공식 연습경기였기 때문에 역대 전적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에콰도르는 u-20에서 일본, 이탈리아, 멕시코, 우루과이, 미국을 차례로 만나 3승 1무 1패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월드컵 대회의 조별예선과 토너먼트를 거치는 동안 매 경기 실점하며 수비에서 불안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에콰도르 역시 u-20 축구 사상 첫 4강 진출의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평가전 패배로 설욕을 다짐하고 있는데요. 에콰도르 축구 대표팀은 개별 선수들의 능력이 뛰어나고 공수 밸런스가 좋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국과 에콰도르 4강전 변수는 체력입니다.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면서 많은 체력소모가 있었고 경기장 이동시간도 상당했습니다. 에콰도르와 한국 양팀 모두 8강전 이후 이틀 휴식을 가지고 3일만에 4강을 뛰어야 합니다. 

 

게다가 한국은 세네갈과 8강전에서 연장전 30분을 더 뛰었고 심리적 압박이 심한 승부차기까지 진행했습니다. 선수들이 얼마나 회복하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정정용 감독은 u-20 월드컵에서 효율적인 전술 변화와 맞춤형 용병술로 팀을 4강까지 이끌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주전 선수들은 경기 감각이 좋지만 체력적인 부담을 갖고 있습니다. 반면 그동안 출전 시간이 적었던 선수들은 컨디션은 좋지만 팀워크에서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늦은 시간이지만 U-20 월드컵 한국 에콰도르 4강 중계 방송 시청하시면서 응원을 보내주신다면 선수들이 더 힘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 축구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