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PGA 발스파 챔피업십 일정 중계 안내

미국프로골프 발스파 챔피언십 중계 방송 알려드릴게요. 한국 선수들도 참가하기 때문에 일정 확인하시고 세계 프로골퍼들의 대결을 생중계로 함께 하세요.



PGA 투어 발스파챔피언십은 총상금 670만 달러(약 75억8천만원)이 걸려 있는 대회입니다. 발스파 챔피언십 대회 일정은 현지시간으로 3월 21일부터 3월 24일까지이며 미국 플로리다주 팜 하버의 이니스브룩 리조트 코퍼헤드 코스(파71)에서 열립니다. 

발스파 챔피언쉽 중계

미국프로골프 발스파 챔피언십 중계는 대회 기간 내내 실시간 생중계 됩니다. 네이버스포츠와 온라인 스포츠중계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의 '골프다이제스트TV' 채널을 통해 중계되며 자세한 골프 중계 일정은 표를 참고해주세요. 


발스파 챔피언쉽 중계시간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1~2라운드는 20:45분부터이고 3라운드와 파이널 라운드는 22:00입니다.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한국 프로골퍼들의 활약을 직접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생중계를 놓치지 마세요. 


2019 PGA 투어 발스파챔피언십에 참가하는 한국 선수는 한국골프 맏형 최경주와 배상문, 이경훈, 임성재, 강성훈, 교포 케빈 나(미국), 대니 리(뉴질랜드)도 출전합니다. 



최경주 선수는 2002년과 2006년 이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바 있는데요. PGA 투어 통산 8승 중 2승을 따낸 곳이기 때문에 우승 경험이 있는 이번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해 봅니다. 


배상문은 18일 치른 월요예선에서 6언더파 66타를 기록하며 발스파 챔피언십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월요예선으로 출전권을 따냈는데요. 재도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현재 세계 랭킹 72위 임성재는 지난 시즌 2부 투어(웹닷컴) 상금왕 출신입니다. 이번 시즌 출전한 15개 대회에서 공동 3위를 포함해 세 차례 톱 10에 오르며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데뷔한 이경훈은 이달 초 혼다 클래식에서 공동 7위를 차지하며 PGA 투어 첫 톱10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지난 대회 우승자인 폴 케이시, 공동 2위였던 패트릭 리드, 세계랭킹 1위 더스틴 존슨,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준우승 짐 퓨릭 등이 발스파 챔피언십 출전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편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매킬로이는 이번 대회에 불참하기로 했습니다. 


이상으로 PGA투어 2019 발스파 챔피언십 중계 안내해 드렸습니다. 세계 정상 골퍼들의 수준높은 경기와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댓글